판매율을 높이는 제목 선정 방법
정회원님이 올려주시는 조경수 급매물건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올라오고 있습니다.
게시된 글의 제목을 보자면 참으로 다양합니다.
1) 스트로브 잦나무 3m~7m 1만여주.. 최저가 판매,
2) 육송(조형)h3.0xR8-15작업상차15만원(반액세일) 2500주 ...
3) 조경수 급매합니다.,
4) 오늘나온 수목들입니다.---------------------
자신의 아이디어와 성격에 맞추어 제목을 쓰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제목이 어떠냐에 따라서 고객들에게 노출이 되고 그 노출이 실질적인 판매로 이뤄지게 하곤합니다.
중요한것은 노출수가 아니라 실질적인 판매인것입니다. 노출수가 많으면 판매율이 높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오랫동안 트리디비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걸려오는 수많은 전화중 가격만 문의하는 혹은 상태 및 수량만 확인하는 전화를 많이 받으셨을것입니다.
그런 전화는 실질적인 판매를 이끌지 않고 수목의 정보만을 제공하는 꼴이 되곤합니다.
위의 4번과 5번의 제목 샘플을 보겠습니다.
9년간 트리디비를 운영하면서 위와 같이 하면 분명 노출수는 많습니다. 어떤 수목을 판매하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기때문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위의 제목을 클릭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조경현장에서 꼭 필요한 수목을 찾는 사람은 적고 수목의 정보만를 확보하고자 하는 나까마상이나 중간 유통업자들의 노출을 기다릴뿐입니다.
위의 1번, 2번은 제목에서 그 정보가 다나와서 클릭후 노출횟수는 적을지 모르지만 상대적으로 판매율을 높히는 방식이라 할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느리거나 페이지가 늦게 열리면 짜증이나는 것을 누구나 경험을 해보셨을것입니다. 기대한 만큼의 정보가 나오지 않은 페이지를 연다는 것은 방문객으로 하여금 짜증을 유발할수 있고 또한 신뢰를 떨어드리는 경향이 될수 있죠.
제목 선정을 잘히시어 확실한 판매를 하실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몇자 적어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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